후기

HAPPY IU DAY 후기 & 아이유 공식 생카 특전/음파반지 정보

아이유 에델바이스 2023. 5. 17. 20:12

포토그래퍼 임재현님 인스타

유애나 3대 명절
IU DAY 데뷔 기념일 만우절
5월 16일 9월 18일 4월 1일

※ 재미로만 보세요 (공식 아님)

 
IU DAY(아이유 생일)는 매년 5월 16일입니다.
후기를 쓰려고 보니까 16일 하루동안 일어난 일이 너무 많더라고요
그래서 글은 최대한 간략하게 쓰고 사진 위주로 정리해봤습니다.
 
 

1. 보이스라이브

[유애나 6기 회원 한정]
영상 없이 목소리만 나오는 유튜브 라방입니다.
 
제가 최근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거든요
근데 아이유 목소리 듣고 갑자기 너무 편해졌어요
(비록 주제는 바X벌레와 여드름이었지만) 갠적으로 너무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참고로 다시 볼 수 있는 방법은 현재로선 없습니다.
추후에 공식카페 > 유애나ZONE 게시판에 올라올 가능성은 있습니다. [확정X]
 
 

2. 공식 생일카페

커피볶는김대리

[유애나 6기 회원 한정]
보통 생카는 팬들이 기획하는 이벤트인데
아이유는 직접 생카를 열어서 1,916명의 팬에게 무료로 커피와 편지를 선물했습니다.
 
점심 포기하고 제일 가까운 생카로 달렸는데
아슬아슬하게 받는데 성공했습니다.
근데 몇 개 안 남았다고 소문나서 다들 다른 생카로 우회하셨는지 사람이 별로 없더라고요
덕분에 대기시간 없이 바로 받았네요
 
간혹 특전 여러 개 받아서 10만원에 파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건 좀 아닌 거 같아요
내용물은 사진으로 제가 공유하겠습니다.
 

특전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스티커도 같이 주는데, 편지봉투 앞면에 붙이는 용도인 거 같네요 (안 붙일 거지만)
 
 

봉투를 살살 열었더니 안에 편지가 보입니다.
 
 

구성은 편지1 + 스티커3 + 포카2
 
 

+ 커피
커피는 아메리카노, 초코라떼, 녹차라떼, 피치 얼그레이(?) 중 1택인데 저는 녹차로 시켰네요
미리 제조해서 병에 넣어놨기 때문에 바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3. 음파반지

예약판매 오픈 5분 후에 주문했는데
5월 16일에 딱 맞춰서 도착했네요 ㅎ
(노린 거 같아요)
 

소장용까지 생각해서 2개 샀습니다.
 
 

열어보면 이렇고요
 
 

참고로 포카는 공지보다 1장 많은 6장입니다.
예전에 공지 이미지가 6장으로 잘못 나온 적이 있었는데, 결국 보너스 한장 더 넣어줬네요
 
 

그리고 흥미롭게도 포카 뒷면의 단어들을 연결하면 하나의 문장이 됩니다.

앞으로도 사이좋게 지내자 나랑 유애나랑

이 문장이 바로 음파의 내용입니다.
 
 

4. 아나바다 라클

꼭 보세요
 
뭔가 아이유 생일인데
선물은 유애나가 대신 받는 느낌이네요
 
 

5. 구찌 경복궁 패션쇼

포토그래퍼 임재현님 인스타
포토그래퍼 이정무님 인스타

패션 브랜드 구찌의 ‘2024 크루즈 컬렉션 패션쇼'가 16일 경복궁 근정전 일대에서 열렸습니다.
아이유 역시 구찌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자격으로 참석했습니다.
 
갑자기 일이 생겨서 출퇴근길은 못 갔네요ㅠ
그래도 사진이랑 영상이 많아서 행복합니다.
(에델바이스 채널에 천천히 올릴 예정)
 
 

6. 총평

2023년 상반기 가장 알차게 덕질한 하루 1위